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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품등록

품질보증규정

품질보증기간 산정기준

제품별 보증기간

제품 구분 제품 보증기간 정품등록 시 보증기간 해당 모델
XL PIPE SYSTEM 1년 2년 일반형, 차폐형 전모델
바닥난방용 열선 1년 2년 전 모델
난방필름 1년 - 전 모델
EP-BOARD 1년 - 전 모델
도로열선 1년 2년 전 모델
온도조절기 및 제어기 1년 - 전 모델
  1. - 제품 설치 장소가 대한민국 이외의 해외인 경우 AGENT 社를 통한 보증절차를 진행합니다.
  2. - 정식 등록된 AGENT가 없는 지역의 경우는 새제품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해체/설치비용/운송비는 소비자 부담)
  3. - 제품 납품이 아닌 본사에서 납품 설치계약을 통한 납품 시에는 그 계약에 따릅니다.
  4. - 보증기간 만료 이후에도 에너피아는 유상수리로 당사 제품을 끝까지 책임집니다.

품질보증 일반기준

  1. 01에너피아의 주요 발열기기는 공장에서 제품검사를 하고 출고 되어 현장에서 설치됩니다.
    제품 특성상 설치과정이 상당히 중요하오니 설치를 한 회사와 보증진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설치하신 분께서 자료를 취합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02설치 회사는 시방서의 내용을 잘 숙지하시어 시공하시고 시공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03실 사용자분께서는 설명서의 안전상의 주의 및 경고 표시를 잘 읽어보시고 고객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04정품등록을 했을 경우 보증기록은 당사 서버에 소중히 저장하여 추가 1년 보증을 해드립니다.
  5. 05정품등록을 하지 않았을 경우 당사 서버에 저장된 출고 일자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6. 06정품등록을 하지 않고,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확인할 수 없을 만큼 훼손된 경우 구매정보를 정확히 아셔야 조회가 가능합니다. 조회가 불가능할 경우 유상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7. 07수리부품의 운송 비용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8. 08최초 보증 접수 시 현장사진, 기록 등을 같이 보내주셔야 접수가 되며 유/무상 보증기준에 따라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09대한민국은 에너피아 본사에서 보증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해외의 경우는 전 세계 에너피아의 AGENT 社를 통해 월드 와이즈 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 10발열제품 특성상 일부 제품의 소비전력의 오차 범위(+-7%기준)가 있을 수 있습니다.
  11. 11제품의 이상유무 판단은 상승온도나 시간이 아닌 전기를 인가하였을 때 소비전력을 기준으로 합니다.
  12. 12유선/온라인으로 보증접수가 가능하시며, 제품 이상유무 판단메뉴얼에 따라 진행합니다.
    만약, 현장에서 당사의 매뉴얼에 따라 이상유무 판단이 불가능하여 본사에서 출장 판별을 원하실 경우 제품 이상유무에 상관없이 별도의 출장경비가 발생합니다.

품질보증 일반기준

무상수리

  • 품질보증기간 및 무상서비스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유상수리 후 6개월 이내에 동일부위 재 고장이 발생한 경우 (단, 재수리의 경우 처음 수리/조정 한 센터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에너피아에서 정품 대상으로 무상 제공을 결정한 서비스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
  • 보증기간 중이라도 사용 방법의 잘못에 의한 고장
  • 보증기간 중이라도 조절기 및 제어기 미사용 또는 직접 전원을 계속 공급하여 제품의 이상이 생긴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가스 피해, 지진, 풍·수해, 낙뢰, 이상 전원)에 의한 고장
  • 전기적 결함으로 인한 고장
  • 관리 상 부주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침수 등)
  • 설치 완료 후 타 공정에서의 제품 파손
  • 타사 제품을 혼용하여 사용한 경우에 발생한 기기 이상
  • 제품이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 데에 지장이 없는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주의사항) 보증불가제품

보증절차

STEP 01

실 사용자께서는 제품의 이상이 있을 때 1차적으로 시공사에 접수를 합니다. 에너피아 모든 제품은 발열기기의 반제품 형태로 현장에서 마지막 조립하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이에, 시공사가 현장마다 특기사항을 잘 알고 있으니 이 부분을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시공사에 대한 기록을 찾을 수 없을 때에는 본사로 연락 주시면 현장에서 조치하실 수 있는 방법 등을 상담해 드립니다.

STEP 02

실 사용자로부터 제품의 이상에 대해 접수를 받으신 시공사는 에너피아로 연락 주시어 기술적 확인 및 대처방안에 대해 확인을 받습니다.
이때 제품을 구매하신 이력을 확인받으셔야 합니다.
구매자정보를 꼭 확인해 주세요. 에너피아는 간단한 제품 이상유무 체크방법을 시공사에 제공합니다.

STEP 03

에너피아는 접수 받은 건에 품질보증기간을 확인하고 유/무상 보증을 시공사에 알려드립니다.
무상보증을 받으시면 에너피아 기술팀이 현장을 방문하여 보증절차를 진행합니다.
유상보증이 된다면 에너피아 기술팀이 현장을 방문하기 전 출장경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STEP 04

보증 절차가 완료된 이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사용고객,시공사에 만족도 조사를 실시 할 수 있습니다.
접수부터 보증서비스 절차까지 문제가 있었던 부분이나 해결해야 될 부분은 언제든지 알려주십시오.
적극 반영하여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STEP 05

이제 다시 따뜻하게 안전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